갓잇, 경양카츠 연남점 맛집 총정리

반응형

1. 타코가 생각날 땐, 갓잇 연남점

저는 타코가 생각날 때 생각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갓잇입니다.

이곳을 재방문했던 이유 무엇보다 가격 대비 플레이팅 및 메뉴 구성이 알찬 곳이라 자주 방문했습니다.

메뉴판에는 A세트, B세트 등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가 베스트 메뉴입니다.

단품보다는 확실히 가격적으로 합리적인 편이라서 세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2인기준 갓잇 메뉴판에는

A세트는 타코, 버펄로윙, 칠리콘카르네, 토르티야, 과카몰리로 나옵니다.

B세트는 파히타 또는 엔칠라다, 타코, 포테이토칩, 토르티야, 과카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3인기준 / 4인기준으로도 나뉘기 때문에 메뉴 고르는 게 어렵다면,

구성원 수에 맞춘 세트메뉴를 따라서 시키는 것도 아주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저 또한 4명이서 방문하였을 때 패밀리세트 기준으로 주문을 했었기 때문에 더욱 추천드립니다.

 

4인기준(63,000원)으로는

파히타 & 타코 4개 / 엔칠라다 또는 브리또 2개 (포크 & 비프) / 버펄로윙 4개 & 포테이토칩 / 나초칩 & 토르티야 / 과카몰리

가 나오는 구성으로 2인 기준보다는 확실히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4명이서 연남동을 놀러 가신다면 더욱 갓잇을 방문하기 좋습니다.

 

갓잇에서는 타코와 브리또는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코는 쉬림프, 치킨, 포크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브리또는 포크, 비프 중 선택 가능합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되며 저는 타코는 쉬림프를 브리또는 비프를 선택하였습니다.

 

소스는 3가지가 나왔는데 샤워크림이 역시 어느 음식이랑 무난하게 잘 맞았고,

그 외에도 사이드로 나왔던 메뉴들도 퀄리티가 아주 좋아서 기억에 남는 연남동 맛집입니다.

개인적으로 타코를 시킬 때는 꼭 쉬림프로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정갈하고 깔끔한 돈가스 맛집, 경양카츠 연남점

돈가스도 경양식, 일본식 두 종류로 먹고 싶은 날이 다른데,

특히 일식 돈가스가 당기는 날 추천드리고 싶은 경양카츠 연남점입니다.

특히 핫한 연트럴파크 쪽과 위치가 아주 가깝기 때문에 도보 접근성도 매우 높은 곳입니다.

매장이 넓지는 않은 편이라 주말에 간다면 웨이팅이 있는 인기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감안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는 등심카츠(14,900), 안심카츠(13,900), 치즈카츠(14,800) 3종류가 있습니다.

겨울 한정오는 묵은즈 돈카츠나베(13,900)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가 당긴다면 사진에 나와있는 안심을 추천드리고, 평소에 치즈돈가스를 좋아하셨다면 치즈를 추천드립니다.

 

한상 테이블링이 되게 이쁘고, 정갈해서 비주얼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테이블링이 됩니다.

곁들여 먹는 소스는 경양카츠는 돼지고기의 풍미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서 삼대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 소금, 

매장에서 직접 만든 돈가스 소스와 새우젓, 갈치속젓을 넣어 만든 계절김치가 같이 제공됩니다.

기호에 맞게 고추냉이, 계절김치, 트러플소금, 새우젓, 갈치속젓 등을 얹혀서 토핑 하듯이 먹어주면 됩니다.

그 외에 반찬, 밥, 국수는 모두 무한리필이 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심은 안 익은 듯한 가운데 부위가 전혀 질깃하지 않고 부드웠기 때문에 돼지고기라고 느낄 수 없었습니다.

치즈카츠 또한 치즈가 가득 들어있기 때문에 같이 나온 고추냉이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좋았습니다.

치즈의 누린 맛이나 고무 같은 내용물이 아니어서 두 가지 메뉴 모두 추천드립니다.

전체적으로 종업원분들의 친절함과 깔끔한 한 상이 기억에 남는 경양카츠 연남점 추천드립니다.


3. 풍자도 방문한 피자 맛집, 뉴오더클럽

그 외에 제가 실제로 방문하지는 않았지만

많은 리뷰를 살펴보고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은 뉴오더클럽 연남점입니다.

제가 방문하지는 못했지만 포테이토와 페퍼로니 피자로 인기가 많은 핫플 장소입니다.

최근 풍자님이 방송하고 계시는 또간집에서 출연하여 1위를 하여서 더욱 인기가 많아진 장소입니다.

피자와 맥주를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연남 마지막 맛집 소개로 저는 다음 더 핫한 장소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