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역 술집 추천 [이순, 피맥하우스]

반응형

1. 감성 분위기 맛집 이순 BAR

선유도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이순은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판이 정말 작게 달려있어 찾기가 매우 어렵고, 2층에 위치하고 있어 그냥 지나쳐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순이라고 검색했을때도 잘 나와있지 않는 술집(BAR)이기 때문에

'나만 알고싶은 공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술집입니다.

 

매주 일요일을 제외하고 19:00 ~ 02:00까지 운영하고 있으나,

마감시간이 유동적이기 때문에 미리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좋습니다.

 

이순 매장을 들어가면 음악에 되게 신경을 많이 쓴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악이 술 먹을때 듣기 좋은 플레이 리스트여서 혼자 먹기에도 좋은 술집입니다.

전체적으로 시끄럽게 떠드는 분위기가 아닌 조용한 분위기에 속닥거리는 정도의 느낌의 술집입니다.

빔프로젝트를 통해 영화가 나오는 형태이지만 소리는 나지 않습니다.

시끌벅적한 2차를 찾으신다면 이순보다는 근처에 있는 코지로를 추천드립니다.

 

테이블이 바테이블과 원형 테이블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나,

공간이 협소하여 팀당 최대 4인까지 입장가능하다고 조건이 달려있습니다.

 

다양한 칵테일을 위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위스키, 와인, 수제맥주 등등 다양한 고급 주류를 먹을 수 있습니다.

주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사장님께 추천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몽스카페라는 맥주를 마셨고 상큼 달달한 맥주를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주류와 잘 어울리는 와인플레터(1인 9,000 / 2인 17,000)도 판매하고 있으며

치즈가 2종류에 올리브와 하몽, 살라미 등등 나오는 구성이라 추천드립니다.

크래커에 과일치즈 조합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차 술집보다는 2차 술집으로 추천드리는 선유도역 이순 바 였습니다.


2. 봄 날씨 피그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피맥하우스 선유도점

선유도역 5번 출구 쏭카페 바로 옆에 위치한 피맥하우스는

여름에 방문하면 더욱 피그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야외 공간이 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지금 점점 날씨가 풀려서 봄 날씨에 방문한다면

야외 잔디와 텐트 느낌의 테이블에서 먹는 피자와 맥주가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물론 야외 외에도 내부 매장도 고급스러기 때문에 4계절 내내 방문해도 보통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공간입니다.

 

피맥하우스는 체인점으로 다양한 매장이 있지만, 선유도역에서는 야외 매장이 특화되어 있다 보니

피크닉과 피자와 맥주가 당길 때는 무조건 방문하는 매장입니다.

특히, 맥주 외에도 다양한 주류와 하이볼 맛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보니 여자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피맥하우스 선유도점은 인테리어도 좋지만, 음식의 맛도 높은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피자와 치즈가 정말 맛있지만 사이드메뉴까지 맛있는 곳으로 항상 주문하고 만족합니다.

피자는 맛이 다양해서 반반으로 시켜서 맛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며,

치즈는 자리에서 토치로 한번 더 구워주는 서비스도 진행해 주셔서 보는 맛까지 있습니다.

 

피자를 시키면 사이드로 나오는 옥수수와 감자튀김도 맛이 좋으며,

사이드 메뉴인 나초와 소시지 등 맛이 보통 이상의 퀄리티이기 때문에 취향껏 시켜보시는 건 추천드립니다.

가격 대비 양도 많아서 가성비도 챙길 수 있는 선유도 피맥하우스 간단한 1차로 추천드립니다.


3. 일본 감성 제대로 느껴지는 코지로 선유도점

코지로는 선유도역과 당산역 사이에 무려 3곳이나 매장이 있는 이자카야 술집입니다.

코지로 매장은 생맥주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 2차로 가기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타다끼, 사시미부터 야끼도리, 나가사끼 짬뽕탕, 치킨가라아게, 새우깡 등 다양한 일식의 안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술보다는 안주메뉴가 고민일 때, 방문하는 매장으로 음식의 맛이 좋은 편입니다.

 

인테리어가 일본의 감성을 제대로 살렸고, 매장에 들어갈 때마다 일본식 인사로 반겨주십니다.

노래 매장도 일본 노래가 나오기 때문에 방문한다면 잠시 일본 여행을 한 것 같은 기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자카야로 마무리하고 싶을 때 코지로 술집 추천드립니다.

반응형